최근 중국 제련소들의 구리 생산이 감소하면서 국제 구리 가격이 상승하고 있어, 이에 따라 황동 오일리스 베어링을 대체할 수 있는 새로운 솔루션이 필요한 시점입니다.
오늘의 레터에서는 이러한 추세에 부응하는 에스지오의 자체 브랜드 THEDVELON(더디벨론)을 소개합니다. THEDVELON은 분산형 오일리스 베어링으로, 중·고하중 조건에서 내마모성이 뛰어나 황동 베어링의 대안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더디벨론은 강철 소재에 특수 고체 윤활제를 균일하게 분산시킨 금속 소결층이 접합된 복층 형태의 메탈 베어링으로 독일과 이탈리아에서 특허를 보유하고 있으며, 독일 유명 자동차 제조사의 프레스 금형 부품 리스트에 신규 재질로서 가이드 부싱과 웨어 플레이트가 등재되는 등 그 품질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THEDVELON 베어링의 특징
<특징>
① 균일한 윤활성
고체 윤활제가 균일하게 분산되어 있어 어떤 운동 방향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② 고속에서도 안정한 성능
소결체와 고체 윤활제가 결합하여 고속에서도 윤활 작용을 제공합니다.
③ 저열 팽창율
열팽창율이 낮아서 사용 중 온도 변화가 적어져 고정도와 정밀성을 유지합니다.
④ 고하중 사용 조건에 적합
외강재의 열처리가 가능하여 고하중 사용 조건에 적합합니다.
황동 오일리스 베어링 대체 적용 사례
THEDVELON(더디벨론) 베어링은 소결 처리 된 베어링으로, 장기간 보관 후나 추가 가공 했을 때 오일이 제거된 경우 반드시 추가적인 오일 함침이 필요합니다.
표준 규격의 웨어 플레이트 및 추가 가공이 가능한 소재도 준비되어 있으니 THEDVELON 제품에 대해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다면 언제든 에스지오로 문의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더디벨론의 제조 공정 과정은 아래 버튼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에스지오가 국내 최대 규모의 생산제조기술 전문 박람회, SIMTOS 2024에 참가합니다.
SIMTOS 2024는 다가오는 4월 1일부터 5일까지 5일간 고양 킨텍스(KINTEX)에서 개최됩니다.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6년 만에 정상 개최되는 이번 SIMTOS는 역대 최대 규모인 35개국 1,300개 업체와 6,170개 부스가 참가할 예정이며, 자동화, 스마트화, 지능화와 같은 현대 생산제조업의 핵심 주제들을 포함한 다양한 품목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합니다.
‘금속절삭 및 금형기술’, ‘소재부품 및 제어기술’, ‘툴링 및 측정기술관’ 등을 포함한 5개 분야의 전문관을 통해 가공장비부터 디지털제조 솔루션에 이르기까지 최신 트렌드를 한눈에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니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이번 SIMTOS 2024를 주목해 주시길 바랍니다.
SIMTOS 2024에 대한 무료 사전 등록은 아래 버튼을 통해 가능하며, 에스지오 부스에 방문하시는 분들께는 선물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THEDVELON(더디벨론)을 포함한 에스지오의 다양한 제품들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니, 에스지오 부스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